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는 배우 이민정,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근 출시한 ‘초간편 국물요리’ 8종을 앞세워 ‘당신이 알아주는 맛, 호밍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대상은 배우 이민정의 세련되면서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호밍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인 입짧은햇님이 지난해에 이어 또 한 번 미식 전문가로 활약했다.
모델 이민정이 함께한 이번 광고에서는 집에서도 ‘1인 1메뉴’로 고품질 국물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린다.
혁신적이면서도 간편한 조리법과 더불어 성인 손바닥 크기의 사이즈로 냉동실 보관이 더욱 간편해진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만의 장점을 부각한다.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등장한 광고 영상에서는 종가 묵은지를 활용한 초간편 국물요리 신제품 ‘묵은지 김치찌개’를 직접 조리하고,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모델 이민정과 입짧은햇님이 함께한 호밍스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은 오는 1일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대상이 지난 28일 선보인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청정원만의 맞춤형 전처리 기술과 농축 조미기술을 적용해 기존 국물 간편식의 한계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별도의 해동 없이 끓고 나서 180초면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국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