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강영진 기자 = 아동성범죄자 제프리 엡스타인의 지인으로 아동성매매에 관여한 혐의로 20년 형을 받은 기슬레인 맥스웰이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엡스타인과 왕래하며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인 행위를 한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고 미 뉴욕타임스(NYT)가 22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맥스웰은 미 법무부가 이날 공개한 토드 블랑쉬 법무차관과 면담 녹취록에서 그같이 밝혔다.
블랑쉬 차관은 엡스타인 의혹이 가라앉지 않자 맥스웰이 수감된 플로리다 교도소에서 이틀에 걸쳐 인터뷰했었다.
NYT는 맥스웰의 녹취록이 엡스타인 의혹을 푸는 것 못지 않게 의문을 불러올 가능성이 크다고 지적했다.
맥스웰은 정부 보유 수사 기록에 아직 공개되지 않은 중요 내용이 남아 있을 가능성을 일축했다.
그는 “나는 사실 대통령이 어떤 마사지와 관련된 상황에 있는 걸 본 적이 없다. 나는 어떤 식으로든 대통령이 부적절한 상황에 있는 걸 목격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엡스타인이 자신과 교류한 부유층 및 권력층 인사들로부터 돈이나 호의를 갈취하는 협박을 한 적이 없으며 트럼프와 관련한 어두운 비밀도 없었고 미공개 영향력 있는 고객 명단도 없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한때 엡스타인과 친구로 지냈으나 뒤에 결별했었다.
20년 형의 감형이나 사면을 노리는 맥스웰은 엡스타인과 트럼프의 관계를 축소하면서 트럼프를 칭찬하는데 주력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은 언제나 매우 정중했고 매우 친절했다. 나는 현재 대통령이 되는 놀라운 성취를 이룬 그를 존경한다. 그리고 나는 그를 좋아한다. 언제나 그를 좋아해왔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jkang1@newsis.com서울이혼전문변호사 , 안양이혼전문변호사 , 수원이혼전문변호사 , 안산이혼전문변호사 , 평택이혼전문변호사 , 천안이혼전문변호사 , 고양이혼전문변호사 , 남양주이혼전문변호사 , 세종이혼전문변호사 , 창원이혼전문변호사 , 김해이혼전문변호사 , 양산이혼전문변호사 , 대구이혼전문변호사 , 포항이혼전문변호사 , 구미이혼전문변호사 , 경주이혼전문변호사 , 울산이혼전문변호사 , 상조내구제 , 내구제 , 가전내구제 , 상조내구제 , 내구제 , 가전내구제 , 상조내구제 , 내구제 , 가전내구제 , 신카박 , 대출갤러리 , 신용카드박물관 , 웹사이트상위노출 , 수원개인회생 , 오산개인회생 , 평택개인회생 , 상조내구제 , 이혼전문변호사 , 이혼전문변호사추천 , 부천이혼전문변호사 , 인천이혼전문변호사 , 빠른이혼 , 협의이혼 , 재산분할 , 위자료 , 폰테크 , 폰테크 , 폰테크 , 웹사이트 상위노출 , 사이트 상위노출 , 홈페이지 상위노출 ,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 네이버 사이트 상위노출 , 네이버 홈페이지 상위노출 , 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비교사이트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인터넷설치현금 , 인터넷설치현금 , 인터넷설치현금 , 인터넷설치현금 , 인터넷설치현금 , 인터넷설치현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