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5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김국영 선수위원회 위원장은 하계 종목과 동계 종목의 부위원장으로 각각 김우진, 차준환을 선택해 체육회에 전달했다.
선수위원회는 지난달 30일 열린 첫 회의에서 위원장으로 ‘육상 스타’ 김국영을 선출했고, 여성 부위원장으로 올림픽 펜싱 은메달리스트 최인정을 뽑았다. 하계와 동계 부위원장 지명은 김 위원장에게 위임했다.
김 위원장의 지명을 받은 김우진, 차준환은 9월 열리는 2차 회의에서 부위원장으로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김우진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3관왕에 오르는 등 올림픽에서만 금메달 5개를 휩쓸었다.
그는 지난 2월 체육회 체육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

차준환은 지난 2월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사대륙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했고, 같은 달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에서 한국 피겨 남자 싱글 선수로는 최초로 금메달을 따냈다.
이후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 국내 후보에 도전했으나 봅슬레이의 ‘전설’ 원윤종에게 밀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donotforget@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
